본문 바로가기

야당역 카페 찾고 있다면 와플이 맛있는 채우다 파주야당점

여행 러버 2026. 1. 8.
반응형

야당역 카페

이번 시간에는 제가 정말 맛나게 와플을 먹고 온 야당역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이를 참고하신다면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오실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하니, 꼭 참고해 보시기 바랍니다.

 

 

위치 및 정보

이번에 소개해드리는 야당역 카페 같은 경우에는, 야당역에서 도보로 1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는 위치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찾아가는 것도 어렵지 않습니다.

  • 주소 : 경기 파주시 하우고개길 105 103호
  • 영업시간 : 매일 10:00 - 22:00
  • 메뉴 : 돌체연유라떼 4,800원 / 제주말차라떼 5,500원 / 아메리칸와플biy채우다 4,600원

 

 

주차

야당역 카페에서 한 가지 아쉬운 부분이라 한다면, 주차장이 따로 있지는 않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바로 근처에 있는 편의점 앞에 주차 공간이 있기 때문에 그곳을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혹은 저녁시간에는 비어 있는 공간에 잠깐 차를 세우셔도 괜찮아 보입니다.

 

 

실제로 먹은 음식들

저 같은 경우에는 야당역 카페에서 아메리칸와플과 따뜻한 아메리카노, 그리고 디카페인 따뜻한 아메리카노를 먹고 왔습니다.

 

 

아메리카노 및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요즘에는 카페인에 민감하신 분들도 많을 것이기 때문에 디카페인을 찾는 분들이 꽤나 많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런데 야당역 카페에서는 이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맛은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정도이기 때문에 처음 맛보는 분들도 큰 부담감 없이 드실 수 있습니다.

 

 

아메리칸 와플

사실 제가 여러분들에게 가장 소개해드리고 싶은 메뉴는 바로 아메리칸 와플입니다. 보시는 것처럼 안에 생크림이 가득 차있는데, 또 너무 많지는 않기 때문에 딱 적당한 달콤함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게다가 애플시럽이 함께 발려 있기 때문에 평소 달달한 디저트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굉장히 큰 만족감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이번 시간에는 맛난 와플이 있는 야당역 카페인 채우다를 소개해드렸습니다. 다음에도 맛있는 포스팅을 하러 돌아오도록 할 테니 기대해 주시고, 채우다 파주야당점에서 편안한 휴식과 힐링을 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