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인기 많은 우도샌드

여행 러버 2025. 8. 13.
반응형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우도샌드

많은 분들이 여전히 제주도로 여행을 떠나고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번 시간에는 그런 분들이 정말 먹어 보고 싶어 하는 우도 땅콩아이스크림에 대한 후기와 함께, 유명한 카페를 하나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바로 우도샌드입니다.

 

현무암 아이스크림과 땅콩아이스크림

 

인기 많은 장소

우도 땅콩아이스크림을 제대로 먹어 보기 위해서는 인기 많은 곳으로 찾아가는 것이 좋습니다. 인기가 많다는 것은 그만큼 맛이 좋다는 것이고, 맛이 좋으면 기억에도 오래 남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제가 괜찮은 곳 중 하나로 우도샌드를 추천드리는 이유는, 제가 여행을 갔을 때 해당 카페를 보기 위해서 굳이 방문했던 여성 그룹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남자들은 맛집에 민감하지 않지만, 여성분들은 잘 알기 때문에 그런 모습을 보고 믿을만한 카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실제로 이용했을 때도 좋았습니다.

 

우도 샌드 건물로 들어가는 입구우도샌드 간판카페 옆에 걸려 있는 땅콩맥주 안내판

 

위치 및 정보

우도 땅콩아이스크림을 먹기 위해서 우도샌드를 찾을 분들을 위해 위치와 영업시간 등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를 참고하셔서 꼭 헛걸음 하지 않으시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위치와 영업시간

우도 땅콩아이스크림을 드시기 위해서는 카페가 어디 있는지 미리 알고 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영업시간과 함께 말씀드리겠습니다.

  • 주소 : 제주 제주시 우도면 우도해안길 340
  • 위치 : 하우목동항에서 도보 5분 거리
  • 영업시간 : 10:30 - 18:00
  • 휴무일 : 우도 배가 뜨지 않는 날

간혹 영업시간임에도 닫혀 있는 경우가 있을 수 있습니다. 개인 사정으로 인한 것이기 때문에 특별히 미리 알 수 있는 방법은 없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야외 테라스 공간바다가 넓게 보이는 탁 트이는 테라스 공간

 

야외 테라스 공간

한낮에는 햇볕이 따가울 수 있지만, 가을로 접어들게 되면 이렇게 멋진 야외 공간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해당 공간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기 때문에 만약 다음에 날씨 선선할 때 방문한다면 테라스에 앉아서 시간을 보내리라 다짐했습니다.

 

우도샌드 실내한쪽 벽에 걸린 인테리어 소품

 

실내 크기 및 인테리어

실내가 막 엄청 넓은 편은 아닙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도 땅코아이스크림 소문을 듣고 우도샌드로 많은 사람들이 모이게 되면 내부에서 시간을 보내는 것은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하고수동해수욕장 근처에도 맛있는 땅콩아이스크림을 파는 가게가 있으니 참고해 보시기를 바랍니다.

2025.06.22 - [국내 여행 가자] -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찾는다면 하고수동해수욕장 앞 우도몬딱

인테리어도 특별한 게 있는 것은 아니지만, 왠지 모르게 아기자기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메뉴

아마 다들 땅콩아이스크림을 기본적으로 드시겠지만, 그래도 다른 메뉴들도 함께 있으니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아이스크림 1+1(땅콩아이스크림 + 현무암 아이스크림) : 9,900원
  • 우도대왕땅콩빵 : 6,000원
  • 땅콩버터맥주 : 9,500원
  • 우도샌드 아이스크림 : 6,000원
  • 땅콩 아이스크림 라떼 : 8,000원

이왕이면 아이스크림 1+1을 구매하는 게 이득입니다.

 

우도샌드의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아이스크림 후기

지금부터는 제가 직접 먹고 온 아이스크림의 후기들을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땅콩 아이스크림

사실 많은 기대를 품고 갔던 우도샌드이지만, 땅콩아이스크림만 두고 보자면 제가 하고수동해수욕장 앞의 '우도몬딱'에서 먹었던 게 조금 더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하지만 우도샌드에서는 아이스크림과 함께 멋진 디피 및 보시는 것처럼 작은 디저트를 하나 같이 주기 때문에 사진 찍기에도 좋고, 특별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우도샌드의 현무암 아이스크림

 

현무암 아이스크림

디피를 현무암처럼 해서 현무암 아이스크림이라고 부르는 것 같습니다. 실제로 엄청 특별한 맛이 나는 것은 아니고, 오레오 맛과 비슷하다고 생각해 주시면 어느 정도 감이 잡히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마치며

우도 땅콩아이스크림 하면 우도 샌드를 많이 찾는 것으로 알고 있었고, 직접 방문해 보니 그만한 값어치가 충분히 있었습니다. 특히 땅콩 아이스크림을 이용한 다양한 메뉴들이 개발되어 있어서 여러 가지 방법으로 즐길 수 있어 좋았습니다.

반응형

댓글